코레일공항철도, 공채 모집
상태바
코레일공항철도, 공채 모집
  • 김현섭 기자
  • 승인 2014.04.2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전, 창의성을 가진 인재 원해

코레일공항철도㈜가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받는다.

2개 이상 분야에 복수지원이 불가하며, 제출 서류는 입사지원서(인터넷 양식)과 첨부서류(E-mail 접수)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접수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검사를 5월 17일 인천 검암동에서 실시한다. 면접전형은 5월 22일부터 5월 23일까지 실시한다. 역무분야의 경우 실무진 면접 시 외국어 면접 시행이 된다.

분야별 선별인원은 역무 6명, 전산 2명, 장비 1명, 신호 1명 통신 1명 총 12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입사일은 6월 2일이며 채용직급은 6급(주임)이다. 장비분야의 경우 55세 이상자가 합격 시 계약직(전문 6급)으로 채용된다. 수습기간은 약 3개월이며, 근무지는 전 사업장(본사 외 서울역~인천공항역, 차량기지)에서 근무하게 된다. 급여는 약 2800만원으로(기준연봉, 직무역할급, 성과연봉) 1년 기준이다.

▲ 코레일항공철도 홍보영상 화면 켑쳐
근무시간은 일 8시간 주 40시간 교대근무 또는 교번근무를 원칙으로 한다. 단체협약 및 회사내규에 의거해 근무형태가 변할 수 있다. 후생복지는 4대보험, 퇴직금, 탄체보험, 휴양소 이용과 복지포인트다.

코레일 관계자는 “필수 자격으로 연령, 성별, 거주지 제한이 없으며 역무의 경우 외국어 활용자, 전산의 경우 소프트웨어 관련 전공자, 장비 철도차량운전면허 소지자, 신호는 전기, 전자, 컴퓨터, 자동제어 관련 전공자이고 통신은 정보통신, 전자 등 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를 필수자격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위 관계자는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언제든지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다”며 “응시자는 응시분야를 복수지원 할 수 없으며, 복수지원이 확인된 응시자는 자동적으로 불합격 처리가 된다. 채용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한다”고 전했다.

입사지원 관련 문의는 032-745-7221~3으로 연락하면 된다.
 
김현섭 기자 desk@lec.co.kr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