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이씨 에듀넷, (주)대교와 공동협력 MOU 체결
상태바
(주)엘이씨 에듀넷, (주)대교와 공동협력 MOU 체결
  • 법률저널
  • 승인 2001.10.04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대형 사이버 교육 전문사이트 탄생
 
   인터넷 동영상 교육방송의 선두주자인 (주)엘이씨 에듀넷이 12일 오전 11시 (주)대교와 업무제휴조인식(MOU)을 갖고 성인교육에 관한 공동협력사업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기로 하였다. (주)대교는 특히 눈높이 교육을 통한 어린이 교육의 요람으로서 17,000명에 이르는 직원을 가진 거대 교육회사로 금번 성인교육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엘이씨 에듀넷과 MOU를 체결함으로써, (주)대교가 성인교육분야에도 진출하게 되는 첫 시금석이 될 전망이어서 관련업계의 지대한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주)엘이씨 에듀넷(www.lec.co.kr)과 (주)대교(www.edupia.com)는 우선 인터넷 교육분야의 협력으로 ▲학습관련 서비스를 위해 상호간에 컨텐츠를 제공 ▲성인교육분야 마케팅활동에 상호 협력 ▲상호 관련분야의 기술공유 ▲새로운 성인교육시장의 개척 등을 추진하게 된다. 양사는 이번 MOU체결에 이어 4월중 정식 계약체결을 목표로 금번 제휴식이 지닌 선언적 의미를 구체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실무작업에 들어갔다.

  금번 MOU체결 인사말에서 (주)엘이씨 에듀넷의 김채환 대표이사는 "성인 원격교육의 메카인 (주)엘이씨 에듀넷과 온·오프라인 교육업체의 대기업인 (주)대교와의 만남은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를 넘어서 인터넷 교육업계의 새로운 발전모델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어 (주)대교의 정금조 대표이사는 "교육사업의 동반자로서 양사의 특장점을 잘 살려 구체적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새로운 시장개척을 위해 엘이씨 에듀넷과 긴밀히 협조함으로써 21세기 신 눈높이 입체교육을 지향할 것"이라며 이번 MOU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