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소방서, 청렴도 향상 및 민원인을 위한 친절교육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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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소방서, 청렴도 향상 및 민원인을 위한 친절교육 전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4.02.07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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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소방서(서장 강대훈)가 민원인을 위한 친절교육을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소방서는 주 1회씩 각 부서별 조회시간을 활용해 친절과 청렴을 우선으로 한 소방특별조사 실시, 민원인 문의전화 시 전화응대요령, 방문민원인 상대요령 등 민원인 친절교육을 실시해 시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특히, 강대훈 서장은 지난해 12월 12일부터 실시하는 소방시설 불량률 줄이기 및 상시 작동 상태를 점검하는 소방특별조사 시 관계인에게 방문 목적 및 용건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관계인의 질의에 대한 신속하고 알아듣기 쉬운 답변하기 등 친절 응대 요령을 중점 교육하도록 했다.

조철수 소방행정과장은 앞으로 ‘친절이 곧 청렴이다’라는 인식을 위해 찾아오는 민원인에게 눈 맞춤 인사, 경청하는 자세 등 서로가 신뢰할 수 있도록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실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아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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