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만에 공무원되기” 설명회 개최
상태바
“6개월만에 공무원되기” 설명회 개최
  • 공혜승 기자
  • 승인 2013.12.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패스원, 강남공무원학원 ‘패스쿨’ 런칭 기념

선택과목제와 조정점수제도의 첫 시행 등 이슈가 많았던 올해 9급 공무원시험을 뒤로하고, 이제 수험가는 내년 시험 준비로 한창이다.

공무원시험은 적어도 1년 이상이 걸리는 마라톤이라 부른다. 하지만 이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한 방법은 있다.
 

공무원시험 전문학원 KG패스원은 오는 28일 ‘패스쿨(PASSCHOOL)’ 런칭을 맞아 이같은 주제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스쿨(PASSCHOOL)'은 합격(PASS)과 학교(SCHOOL)의 합성어로 KG패스원이 강남에 런칭한 공무원학원이다.
 

이번 설명회는 패스쿨 소개와 함께 고교졸업 예정인 초보 수험생이 2014년 공무원 시험 준비를 지금 시작해야 유리한 이유를 설명하고 그에 맞는 ‘6개월만에 공무원되기’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전후로 전문 연구원의 1대 1 수험 상담 및 무료 학습 설계도 포함돼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당일 패스쿨 1기 수강 등록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설명회 신청은 KG패스원 패스쿨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패스쿨은 기획단계부터 146명의 실제 공무원 합격생과 1,100여명의 학원 수강생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해 수험생에게 적합한 합격 커리큘럼을 내놓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