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사회 위종욱 강사 노량진 최초 전타임 마감
상태바
공단기 사회 위종욱 강사 노량진 최초 전타임 마감
  • 법률저널
  • 승인 2012.07.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기 사회 위종욱 강사 노량진 최초 전 타임마감"

공무원단기학교(이하 공단기 www.gongdangi.com)는 공무원사회 과목 위종욱 강사의 노량진 첫 개설 강의가 500명전 타임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2013년부터 9급공무원시험 과목에 새로이 사회, 수학, 과학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또한 6월 26일 관계법령이 국무회의를 통과하면서 "시험과목 개편으로 공직에 진출하고자 하는 고교 출신들의 진입장벽을허무는 제도적 여건이 마련됐다는데 의의가 있다" 라고 말하자 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의 관심사는 신규 선택이 가능한 3과목으로 몰리게 되었다.

이에 따라 공단기 위종욱 사회 대표강사가 노량진 현장 강의를 개설하자마자 벌써부터 수험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위종욱 강사의 20년 강의 경력과 수능교육업체인 메가스터디 온,오프라인 일반사회 수강생 1위를했던 기록들이 관심의 이유가 되고 있다. 현재 위종욱 강사가 500명 마감된 것은 다른 학원들의 사회 수강생 모두를 합한 것 보다 많은 것으로 보인다

위종욱 강사는 서울대학교 정치학과를 졸업해 동 대학교 사회과학대 대학원을 수료한 경력으로 지금까지 20년 동안 사회강의를 해왔고 메가스터디, 비상에듀를 거쳐 현재 공단기사회 대표강사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위종욱 강사는 "사회는결코 만만한 과목이 아니며, 내용은 타 과목에 비해 무난할 수 있지만 출제자가 만드는 말장난들과 함정들을어떻게 파악하고 돌파하느냐에 따라 달려있다"고 말했으며,"20년 강의 경력을 뒷받침 삼아 수험생들의 인생이 걸려있는 시험을 제대로 된 전문가와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량진 공단기 고시학원 관계자들은 선택 과목이 도입되면서 "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이 신규 선택과목으로 많이 유입될 것은 미리 예상했지만 이렇게 빨리 마감 될 줄은 몰랐다"고 전하고 있다.


xxx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하시겠습니까? 법률저널과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사 후원은 무통장 입금으로도 가능합니다”
농협 / 355-0064-0023-33 / (주)법률저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고&채용속보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