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제 법률저널 뉴스, 구글 뉴스스탠드 앱으로도 본다
icon 법률저널
icon 2015-04-29 17:41:40  |   icon 조회: 5911
첨부이미지

이제 관심 있는 법률저널 모든 뉴스를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나 휴대폰에 설치된 하나의 앱, 바로 구글 뉴스스탠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뉴스스탠드는 세계 신문과 잡지, 블로그 등을 손쉽고 간편하게 독자가 볼 수 있게 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뉴스스탠드 앱을 다운받아 법률저널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시면 독자 여러분은 쉽고 간편하게 법률저널 기사와 인터뷰, 영상, 사진, 인포그래픽 등을 접할 수 있습니다.

구글 뉴스스탠드에서 법률저널 구독 방법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 앱 실행 > 구글뉴스스탠드 앱 다운 및 실행 > ‘법률저널’로 검색 > 법률저널 커버이미지 우측에 +를 터치하면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됩니다.

아이폰:
1.법률저널 사이트 접속 > 아무 기사 터치 > 기사면 하단에 앱스토어 바로가기 배너 터치 > Google play 뉴스스탠드 앱 다운 및 열기 > ‘법률저널’로 검색 > 법률저널 커버이미지 우측에 +를 터치하면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됩니다.

2.앱스토어 열기 > ‘Google play 뉴스스탠드’로 검색, 다운, 열기 > ‘법률저널’로 검색 > 법률저널 커버이미지 우측에 +를 터치하면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됩니다.

2015-04-29 17:41:40
222.112.80.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