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법시험2차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작성자 : 4시생  2017-07-16 16:49:43   

요즘 장마인 관계로 밤마다 비는 추적추적 내리는데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저는 고향에 내려와서 마음을 추스리고 있습니다.

 

2017-07-16 16:49:43


작성자 :  비밀번호 :  자동등록방지 :    

저는 2017-07-17 17:58:55
실수한게 자꾸 생각이 나서 몸쓰는 알바 하고 있어요. 사람이 줄긴 했지만 올해 유난히도 글이 없네요 ㅎㅎ
Claire 2017-07-18 12:59:26
실수한게 자꾸 생각나는 사람 한 명 추가요 ㅠㅠ
어제가 제헌절이라는 사실도 깜빡하고 있었네요 ㅜㅜ
눈물ㅠ 2017-07-18 13:16:24
법행1차 보고 있는데 잘못 서술한 부분을 지문으로 확인할 때마다 너무 괴롭네요ㅠ 실수한거 그만 잊고 싶어도 책을 보면 어쩔수 없이 자꾸 발견하게 되니 더 괴로워요
마지막2차 2017-07-18 16:29:56
변명하지 맙시다
님들이 실력이 없어서 불합격한 것입니다
ㅋㅋ 2017-07-18 16:47:45
ㄴ 컨셉 참 등신같이 잡으셨네 ㅋㅋㅋ
2017-07-18 17:44:00
결과에 승복하십시오.
ㅇㅇ 2017-07-18 18:06:28
ㄴ그래요 스스로 정신병이 있는 걸 인정하시고 승복하세요.ㅎㅎ 지금 치료하면 늦지 않았어요
2017-07-18 19:21:22
다 합쳐서 50여명 뽑는 시험이 왜 발표 일정은 1000명 뽑던 시절이랑 똑같은지 원...-_-;
기다리는게 지겹네요.
ㅜㅜ 2017-07-18 20:53:55
아무것도 안해요ㅋㅋ 매일매일 공부해야했던 압박감이없으니 홀가분하다기보다 상실감같은게 느껴지네요ㅋㅋ
GG 2017-07-18 22:43:37
게시판 복기글을 비추어보면 가능성이 상당히 낮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여튼 제 인생에서 가장 더디게 가는 시간이네요 ㅠㅠ
정주행 2017-07-19 01:11:45
뭐든 엄청나게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소설, 만화 손에 잡히는대로 섭렵하고 있습니다. 운동도 다른 생각 안들 정도로 빡세게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벤치프레스 40에서 70으로 늘었습니다. 턱걸이도 1-2개에서 10개로 늘었네요. 기다리는 시간 참 고되긴 합니다.
z 2017-07-19 15:10:34
여기에서 로퀴 분탕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쉬고 있어요.. 여행도 다니고 ㅜㅜ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날짜
조회
  2016년도 제58회 사법시험 면접설명회 및 연수원 오리엔테이션 안내 (16)   법률저널   -   2016-10-06  13545
  '합격시 독서실 이용료 전액 환급반' 모집 안내   법률저널     2015-11-20  34719
  새롭게 구성된 특별관리반 스터디원 모집   합격의터독서실   -   2015-08-28  47198
  2015년 제57회 사법시험 2차 민법 기출해설 (1)   법률저널     2015-07-03  61917
  더 넓고 쾌적하게 진화된 오픈형 열람실 (1)   합격의 터 독서실   -   2015-06-24  55724
  이제 법률저널 뉴스, 구글 뉴스스탠드 앱으로도 본다   법률저널     2015-04-29  58118
  게시판 이용안내 (1)   법률저널   -   2013-11-13  96895
16202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12)   4시생   -   2017-07-16  741
16201
  변명하지 맙시다 (3)   ㅇㅇ   -   2017-07-14  421
16200
  고시계해설언제나오나요?? (3)     -   2017-07-12  389
16199
  민소 1문의2말고.. (6)   흐ㅁ   -   2017-07-11  538
16198
  1문의3 답 맞추신 분들이요 (7)   행정법   -   2017-07-09  707
16197
  민소1ㅡ2 과락나올까요?? (5)     -   2017-07-07  676
16196
  참 할일들 없나보네 (5)     -   2017-07-07  555
16195
  아 괴롭네요 (5)   에효   -   2017-07-05  901
16194
  민법 3문 논리 모순 땜에 과락될까봐 미치겠네요.... (10)   민법 3문   -   2017-07-02  1388
16193
  작성면수 , 백지제출 점수 좀 체크해 봅시다. (7)   Kkk   -   2017-07-01  1192
16192
  노장 3인의 회동 결과 (12)   보고   -   2017-07-01  1548
16191
  헌법에서요 (7)   으허헉   -   2017-06-29  860
16190
  민소법 1문의 2. (25)   tout it   -   2017-06-29  1375
16189
  행정법 복기.. 해봅니다. (9)   처음이자마지막2차   -   2017-06-28  1237
16188
  민사소송법 복기.. 해봅니다.   처음이자마지막2차   -   2017-06-28  718
16187
  상법 복기.. 해봅니다.   처음이자마지막2차   -   2017-06-28  660
16186
  형법 복기.. 해봅니다.   처음이자마지막2차   -   2017-06-28  650
16185
  헌법 복기.. 해봅니다.   처음이자마지막2차   -   2017-06-28  645
16184
  이번시험 난이도는 어느 정도일까요? (8)   ㅇㅇ   -   2017-06-28  1204
16183
  일단 발표전까지 다들 계획이 어떻게 되십니까? 솔직히 말해봅시다. (4)   2차 동지 여러분들..   -   2017-06-28  812
제목 내용 제목+내용 이름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고&채용속보
  공무원
  고시
  자격증
  공사ㆍ공단
  변호사ㆍ로스쿨
  금융ㆍ대기업
   법률저널 커뮤니티
  사법시험 1차
  사법시험 2차
  사법시험 합격자
  5급공채 PSAT
  5급공채 2차
  5급공채 면접
  입법고시
  국립외교원
  법원행시
  법행바이블 묻고답하기
  공무원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경찰직
  공무원 법원직
  공무원 소방직
  공무원 검찰직
  로스쿨 LEET
  로스쿨 재학생
  변호사시험
  법무사
  변리사
  감평사
  행정사
  노무사
  공인회계사
  스터디모집
  구인구직
  사고팔고
  식권벼룩시장
  고시촌맛집
  자유게시판
법률저널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오시는길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2001~2013 LEC.co.kr. All rights reserved.
제호: 법률저널 |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상연  |  발행인: (주)법률저널 이향준  |  편집인: 이상연  |  등록번호: 서울, 아03999  |  발행일: 1998년 5월 11일  |  등록일: 2015년 11월 26일
주소 : 서울시 관악구 복은4길 50 법률저널 (우)151-856  |  영문주소 : 50, Bogeun 4-gil, Gwanak-gu, Seoul  |  Tel : 02-874-1144  |  Fax : 02-876-4312  |  E-mail : desk@lec.co.kr